이홍준·남궁호 국장 승진, 대변인에 김병호 보도지원담당 승진
이홍준·남궁호 국장 승진, 대변인에 김병호 보도지원담당 승진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0.12.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24일 인사토론회 열고 연말 정기인사 윤곽 잡고 이동 및 승진 내정
세종시청
세종시청

세종시 연말 정기인사 윤곽이 드러났다.

세종시는 15일 연말 정기인사를 위한 인사토론회를 열고 남궁호 경제정책과장을 보건복지국장, 이홍준 교육지원과장을 문화체육관광국장으로 승진키로 했다.

또, 국장급 승진 및 이동으로는 김성수 문화체육관광국장이 내년 1월 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홍민표 감사위원장 후임으로 내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해외연수에서 내년 1월 18일 복귀 예정인 조수창 국장이 자치분권국장, 시의회 사무처장에 김덕중(연수중) 부이사관이 임명될 예정이다. 김현기·양완식 국장은 해외·국내 연수를 하게 된다.

관심을 모았던 대변인에는 보도지원담당을 하는 김병호 사무관이 서기관 승진 후 맡게 됐고 민원과장에 김민순 아동청소년과 청소년담당, 아동청소년과장에 이은수 문화예술과 문화정책담당, 재난지원과장에 참여공동체과 시민참여담당 이준우 사무관이 역시 서기관 승진과 함께 자리를 옮긴다.

이날 인사토론회 결과를 가지고 24일 인사위원회를 열고 최종 확정 후 오는 29일쯤 내년 1월 2일자로 인사를 발표할 예정이다.

세종시는 이춘희 시장 취임 이후 각 실·국장 및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토론회를 통해 필요한 직원을 드래프트 식으로 선발하고 조정하는 방식을 통해 인사를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