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최선 다한 당신의 사연 들어드립니다
올해도 최선 다한 당신의 사연 들어드립니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0.12.1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보이는 라디오 유튜브 공감 라이브 토닥토닥 들어드림 행사

세종시는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마무리하며 시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기 위해 17일 보이는 라디오, 유튜브 공감 라이브 ‘토닥토닥 들어드림’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에도 공동체가 서로 연결돼 있음을 확인하고 서로 위로를 전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윤정 전 TJB대전방송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세종시민의 다양한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오후 7시30분부터 문을 여는 1부 ‘수고했어, 올해도’에서는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시민 사연 소개와 세종시민 초대석이 마련돼 있다.

1부에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온 시민들이 사연을 나누는 자리로, 서로가 서로를 안아주며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후 8시30분부터 60분간 이어지는 2부 ‘밤이 깊을수록 별빛이 빛난다’에서는 대성고 학생들의 언택트 합창 영상 상영, 길거리 인터뷰, 크리스마스에 하고 싶은 일과 새해 소원 말하기 코너가 준비돼 있다.

크리스마스에 하고 싶은 일과 새해 소원 말하기는 화상회의 앱 줌(zoom)으로 접속한 시민들을 초대해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해 새로운 희망을 이야기한다.

사연 소개와 인터뷰 사이사이에는 초대 밴드 ‘핑크피쉬’와 ‘1253밴드’가 신청곡을 연주하며 지친 시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넣는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는 화상회의 앱 ‘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세종시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sejongcity)를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