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고3수험생 국립세종수목원으로 오세요"
"수능 끝난 고3수험생 국립세종수목원으로 오세요"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0.12.1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세종수목원, 고3 수험생 힐링 프로그램 실시
15일과 17일 사계절전시온실 사계절배움터서
국립세종수목원은 수능이 끝난 고3수험생 대상으로 힐링강좌를 연다고 밝혔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수능이 끝난 고3수험생 대상으로 힐링강좌를 연다고 밝혔다.

“수능은 끝났는데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고3수험생을 위해  국립세종수목원이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15일과 17일 각 9명씩, 사계절전시온실 사계절배움터에서 ‘수험생 힐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매듭공예인 서양식 매듭공예인 마크라메를 통해 벽 화분 걸이 등 다양한 반려식물 소품을 만든다.

신청을 원하는 수험생은 국립세종수목원 홈페이지(www.sjna.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마감이다.

국립세종수목원 제상훈 고객·교육서비스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 시험을 끝낸 고3 수험생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해소하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를 말했다.

단,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국립세종수목원의 교육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일 경우 실내 교육 20인 미만, 2∼2.5단계일 경우에는 실내 교육 10인 미만, 3단계일 경우 운영 중단된다고 알렸다.

완성된 마크라메 화분걸이 모습
완성된 마크라메 화분걸이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