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발전본부 소방안전 취약대상에“안전나눔 행사”
세종발전본부 소방안전 취약대상에“안전나눔 행사”
  • 한국중부발전(주) 세종발전본부
  • 승인 2020.1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남면 의용소방대, 한솔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와 함께 소화기 및 단독경보형감지기 전달하며 화재예방캠페인 시행
세종발전본부, 세종시 금남면의용소방대, 한솔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가 금남면  박산리 마을회관앞에서 주민대표(이장 이상훈)등 에게 50가구에 배부될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150세트)를 전달하였다.
세종발전본부, 세종시 금남면의용소방대, 한솔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가 금남면 박산리 마을회관앞에서 주민대표(이장 이상훈)등 에게 50가구에 배부될 소화기와 단독경보형 감지기(150세트)를 전달하였다.

한국중부발전(주) 세종발전본부(본부장 이종국)는 세종시 금남면 의용소방대(대장 최덕수) 및 한솔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회장 박순영)와 함께 11.26.(목)에 세종시 금남면에서 소방안전취약계층을 대상으로‘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나눔행사’를 가졌다.

 2013년 이후 현재까지 세종발전본부는 발전소 인근의 가스, 전기, 소방안전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크고 작은 지원을 하여왔다.

 이번 행사는 화재취약시기인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금남면 의용소방대 및 한솔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와 함께 금남면의 50가구를 대상으로 세종발전본부에서 준비한 소화기와 단독경보감지기를 전달 설치하고, 화재예방캠페인을 시행하였다.

 세종발전본부는 앞으로도 발전소 인근 지역주민 중 안전취약 대상자를 대상으로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안전나눔행사’를 지속할 것이며, 코로나-19로 힘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지역화폐 적극구입’,‘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구내식당 정기휴무 지역식당 이용’등의 노력으로 세종시를 대표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