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고운고 미술중점과정 학생전시회열어
세종시교육청, 고운고 미술중점과정 학생전시회열어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0.11.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교육청 1층 로비 한누리길 그림산책, 오는 27일까지, 학생 28명의 미술 작품 77점 전시

 

고운고 미술중점과정 학생 전시회가 23일부터 27일까지 세종시교육청 1층로비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열린다.
고운고 미술중점과정 학생 전시회가 23일부터 27일까지 세종시교육청 1층로비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열린다.

세종시교육청은 27일까지 청사 1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고운고 미술중점과정 학생 전시회’를 한다고 밝혔다.

한누리길 그림산책은 세종시교육청 1층 로비에 위치한 학생 참여형 작품 전시공간이다.

전시회는 미술과 관련된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미술작품을 선보일 공간을 마련해주고, 시민들에게는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고운고 미술중점반 1, 2학년 학생 28명이 미술중점과정을 이수하며 제작한 그림 작품 60점과 설치 작품 17점 총 77점의 미술작품을 선보인다.

작품을 선보인 고운고 1학년 이소예 학생은 “선배, 친구들과 함께 교육청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며,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던 그림들이 알록달록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전시회에 참여하며 포스터 디자인을 직접 제작한 2학년 채지영 학생은 “각자의 특색을 살린 그림을 주제로 삼아 컴퓨터에서 그림 파일을 열어보는 느낌으로 포스터를 직접 디자인했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작품을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비대면으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