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테크노파크, 비대면 세종기업지원안내 서비스 선보이다
세종테크노파크, 비대면 세종기업지원안내 서비스 선보이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0.11.13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웹 주소창에 ‘세종기업지원안내.kr’를 검색해주세요!
모바일 웹 주소창에 ‘세종기업지원안내.kr’를 검색하면 세종테크노파크의 기업지원정보를 알 수 있다. 

세종테크노파크(김현태 원장, 이하 세종TP)는 비대면 세종기업지원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인들을 찾아가는 사업설명회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취소, 또는 책자배포로 대체되자 대안으로 모바일 웹을 통해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정보 및 유관기관 정보, 애로상담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대면 기업지원 안내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이번 모바일 웹에는 세종TP가 중소기업 지원하고 있는 △세종TP기업지원사업소개 △기업마당에서 제공하는 충청권 기업지원사업 정보 △기업지원 유관기관 안내 △애로상담 신청 등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애로상담 신청 서비스에는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세종TP가 중심이 되어 중소기업의 불합리한 규제애로처리사항, 기업경영애로에 대하여 중소기업인들의 건의사항을 유관기관과의 연계, 중기부 및 중기청, 세종시 등 정부에 건의하여 개선할 수 있는 ‘정책 이루미’ 도 접수할 수 있다.

김현태 세종TP원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중소기업인들을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며 “세종SB플라자 5층에는 중소기업인들을 위한 상담 창구 ‘세종TP 컨텍센터’가 설치되어 있으니 도움 필요한 기업인들이 부담없이 찾아와 도움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