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대동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 대동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 우종윤 기자
  • 승인 2020.10.2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23일 조치원읍사무소(조치원읍장 임재공)에서,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대동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장학금을 기탁하고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우), 임재공 조치원읍장(가운데), 장인자 대동초등학교장(좌)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사진 오른쪽)가 대동초등학교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23일, 조치원읍에 위치한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저소득가정 학생을 위해 대동초등학교(교장 장인자)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성금전달식은 조치원읍사무소 읍장실에서 임재공 조치원읍장, 장인자 대동초등학교 교장, 오봉산 산신암 김향란 주지가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장인자 교장은 “형편이 어려워 자신의 꿈을 실현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다”며 “장학금은 학생들이 올바르게 꿈을 펼치고 희망차게 자라날 수 있는 양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향란 주지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가 어려워지고 그로인한 저소득가구가 늘고 있다”며 “학생들이 금전적인 문제에 시달리지 않고 자신의 꿈을 펼쳤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김향란 주지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 활동 프로그램인 나눔리더로써 조치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최근 100만원 장학금 기부 등 다양한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나눔 및 모금에 대한 문의사항은 044-863-54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