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세종시당, 17일 개편대회 연다
민주당 세종시당, 17일 개편대회 연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3.04.15 16: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희 시당 위원장 재선출하고 당대표 및 최고위원 합동연설

민주통합당 세종시당는 오는 17일 오후2시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합동연설회를 갖는다.

이 날 대회에는 민주통합당 문희상 비상대책위원장과 이낙연 중앙당선관위원장 등 지도부와 당 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먼저 세종시당 개편대회를 통해 세종시당위원장을 선출하고 이어 당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들의 합동연설을 들을 예정이다. 

민주통합당 세종시당위원장 후보자 공모 결과 이춘희 현 위원장이 단독으로 출마한 상태로서 대의원들의 추대 형식으로 시당위원장을 확정짓게 된다.

합동연설회에서는 지난 12일 예비경선을 통과한 김한길, 이용섭, 강기정 등 당대표 후보와 윤호중, 우원식, 신경민, 유성엽, 양승조, 안민석, 조경태 최고위원 후보가 참석해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민주당 합동연설회는 지난 13일 부산․경남, 14일 울산·대구·경북(14일)에 이어 제주(16일) -세종(17일)-대전(18일)-충남·전북(20일)-전남·광주(21일)-충북(22일)-강원(26일)-서울·인천(27일) -경기(28일)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민주통합당 새 지도부 선출은 대의원 투표 50%, 권리당원 자동응답전화(ARS) 투표 30%, 일반당원·국민여론조사 20%를 각각 반영하며 지도부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는 다음 달 4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솔동 2013-04-17 09:17:13
오늘의 행사를 축하 드려유
새누리당은 아무런일도 하지 않는것 같다
시당위원장은 건강상의 문제로 야기 될수 있고 새누리당 시장은 시장대로 언론에서 딸의 문제로 뭇매를 맞고 있으니 새누리당 당원으로서 걱정 스럽기에 하는 말이다
이쯤이면 옛날 같으면 징계및 출당인가/ 탈당 하라고 야단칠만도 한데----
민주통합당 세종시당 힘내세요
다음 지방선거 좋은일 있을것 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