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경찰-베어트리파크 업무협약
세종경찰-베어트리파크 업무협약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3.04.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대악 척결, 복지향상에 공동 협조하면서 치안 유지에 공동 노력

   세종경찰서와 베어크리파크는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직원 복지향상과 4대악 척결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을 하기로 했다.
세종경찰서는 13일  베어트리파크 대회의실에서 직원복지향상과 4대악 범죄예방을 위한 경찰서장, 각과장 6명, 베어트리파크 부원장 외 3명, 총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행사는 세종경찰서와 베어트리파크 간 시설이용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경찰서 및 충남지방경찰청 직원들의 복지증진과 건강한 여가선용을 지원하고 범죄예방을 위한 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로 인해 직원들의 업무스트레스 해소와 복지증진을 위한 휴식공간이 확대되며 베어트리파크 휴양시설 이용 혜택을 충남청 전 직원 및 가족에게까지 확대하여 내부만족도를 향상할수 있게 되었다, 또한,  4대악 관련 홍보물을 게재함으로써 주민들에게 4대악 척결 사회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한 계기가 될 것이다.

이날 참석한 베어크리 파크 한 관계자는  “세종시 치안인력에 힘쓰는 경찰관, 그리고 충남청 전 직원에게 휴양시설 할인혜택을 줄수 있게 되어 개인적으로 영광으로 생각한다" 며 "4대악 척결 사회분위기 확산을 위해 우리 베어트리 파크 관계자들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은석 세종경찰서장은 “충남청 전직원을 위해 직원복지향상과 사기진작을 위해 휴양시설혜택을 준 베어트리파크 관계자분들게 감사드린다" 며 "4대악 척결을 위해 치안거버넌스를 구축하여 살기좋은 세종시를 만드는데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