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리봄화장품, 산자부장관 표창 수상
세종시 리봄화장품, 산자부장관 표창 수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0.09.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지역산업 진흥 공로로... 기업환경 개선·지역 고용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세종시 명학산단 내 리봄화장품은 KDI 국제정책대학원에서 수학 중인 해외 유학생을 초청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세종시에 성사를 위한 협조를 요청했다. 사진은 리봄화장품 제품과 공장 전경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업단지 내 리봄화장품 공장 전경. 사진 내 오른쪽 상단은 리봄화장품이 생산하는 제품들.

세종시는 연동면에 위치한 리봄화장품㈜(대표 서종우)가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2020 지역산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역산업진흥 유공 포상은 매년 지역산업 진흥과 경쟁력 향상을 통해 지역성장과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수여된다.

리봄화장품㈜는 창업 후 매년 30% 이상의 매출 증대와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 경영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통해 직원의 근로환경 개선과 복지증대 및 고용 창출을 해왔다.

특히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통한 기업 이익의 지역사회 환원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권영석 시 대외협력담당관은 “그동안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역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온 리봄화장품의 수상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버팀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