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전의면, 2년 연속 상반기 종합평가 최우수 선정”
세종시 “전의면, 2년 연속 상반기 종합평가 최우수 선정”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0.08.1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市 “20개 평가지표마다 골고루 높은 점수 얻어 전체 읍·면·동 중 최고득점 획득”
세종시 전의면 행정복지센터 전경.

세종시는 전의면(면장 이은일)이 2020년 상반기 시 산하 읍·면·동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전의면은 지난해 상반기 최우수, 하반기 우수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상반기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시는 10일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열린 직원소통의 날에서 2020년 상반기 읍·면·동 종합평가에 따른 표창 수여식이 진행했다.

이번 평가 결과 읍·면에서는 ▲전의면이 최우수상 ▲소정면이 우수상 ▲장군면이 장려상을 수상했고, 동에서는 ▲한솔동 최우수상 ▲아름동이 우수상 ▲새롬동이 장려상을 각각 받았다.

전의면은 부서별 20개 평가지표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전체 읍·면·동 중 최고득점인 102.03점을 기록했다는 것.

평가지표 가운데 시정홍보 관리, 지방재정 집행, 정책고객소통 강화, 민방위 장비관리 실태, 여성·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농지 사후관리, 청결행정 추진 분야에서 만점(100점)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은일 전의면장은 “면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고 협조해 준 면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면서 주민이 만족하고 신뢰받는 행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