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학교-다림비젼, 이러닝 콘텐츠 협력
한국영상대학교-다림비젼, 이러닝 콘텐츠 협력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0.06.16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업무협약, VR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및 비대면 교육 콘텐츠 활용도 협력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오른쪽)과 대림비젼 김영대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영상대)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오른쪽)과 대림비젼 김영대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영상대)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와 ㈜다림비젼(회장 김영대)이 이러닝 콘텐츠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양 기관은 16일 영상대 본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련 산업 발전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다림비젼은 최근 코로나19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비대면 교육 및 관광 콘텐츠 제작 시스템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최근 인공지능을 도입한 이러닝 콘텐츠 제작 솔루션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영상대는 다림비젼의 기술에 그간 대학이 축적해온 영상 제작 분야의 노하우를 접목해 이러닝 콘텐츠 산업의 발전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 밖에 ▲VR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비대면 교육 콘텐츠 활용 ▲특수영상 산업 육성 및 공동 사업화 등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영상대 유재원 총장은 ”양 기관의 기술과 노하우를 결합한 우수한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대학 재학생은 물론 지역 성인학습자들에게 다양한 비대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