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도서전문 블루래빗, 세종충남대병원 '책 기증'
영유아 도서전문 블루래빗, 세종충남대병원 '책 기증'
  • 곽우석 기자
  • 승인 2020.06.02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청소년센터에 500권 기증 "생각하는 힘과 풍부한 감성 키우며 성장 희망"
사진 왼쪽부터 김상범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기획조정실장, 나용길 세종충남대학교병원장, 임민철 블루래빗 이사, 김유미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센터장
영유아 도서 전문 출판사 '블루래빗'이 세종충남대학교병원에 도서를 기증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상범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기획조정실장, 나용길 세종충남대학교병원장, 임민철 블루래빗 이사, 김유미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소아청소년센터장

영유아 도서 전문 출판사 '블루래빗'이 개원을 앞둔 세종충남대학교병원(원장 나용길)에 지난 1일 도서 500권을 기증했다.

전달받은 도서는 세종충남대병원 소아청소년센터에 내원하는 영유아와 아동들을 위해 10층 소아청소년과 병동 데이룸과 소아 주사실 등에 비치될 예정이다.

블루래빗 임민철 이사는 이날 기증식에서 “병원을 찾는 어린아이들이 책을 통해 생각하는 힘과 풍부한 감성을 갖고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증을 결정했다”며 “병원을 찾는 어린 아이들이 책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루래빗은 0~6세의 영유아 도서 전문 출판사로, 초등학생 도서 전문 출판사인 재미북스와 문공사를 계열사로 두고 있다.

나용길 원장은 “세종충남대병원은 세종지역 인구 특성을 감안해 진료과 뿐 아니라 소아청소년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라며 기증 도서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고 무한한 상상 속에서 소중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세종시 도담동에 건립되고 있는 세종충남대병원은 오는 7월 16일 문을 열고 진료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