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국 후보, 세종시 미래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람"
"홍성국 후보, 세종시 미래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람"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0.04.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국 후보 부인 한인숙 여사] "유권자 얘기 귀담아 듣고 후보에게 전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갑 선거구 국회의원 홍성국 후보 부인 한인숙 여사는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갑 선거구 국회의원 홍성국 후보 부인 한인숙 여사는 "시민들의 얘기를 귀담아 듣고 후보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고 내조의 방법을 설명했다.

“늘 미래를 고민하는 사람으로서 세종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후보입니다. 그래서 반드시 당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갑 선거구 홍성국 국회의원 후보 부인 한인숙 여사는 ‘남편이 당선되어야 하는 이유’를 이렇게 설명하고 “유권자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고 후보에게 정확히 전해드리고 있다”고 내조의 방법은 전했다.

총선이 막바지로 치달으면서 남편 못지않게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세종시민들을 만나고 있는 한 여사는 13일 서면 인터뷰에서 “시민들 눈에 보이는 내조는 다른 후보 부인분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며 “후보의 장점인 균형있는 생각과 평정심이 더욱 빛을 발하도록 도우며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남편으로서 후보를 평가해달라’는 질문에 “평생 곁에서 후보자와 함께 했다”고 말하며 “끝까지 원칙을 지키며 정정당당하게 싸우면서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사람”이라고 답변했다.

선거운동 기간동안 아침에 거리 인사 후 간담회에 참석과 점심 인사, 명함 나눠주기, 상가방문 등 빼곡한 일정을 보내면서 시민들의 얘기를 귀담아 듣는 것으로 총선 막바지를 보내고 있다.

후보를 도와주면서 더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며 살기 좋은 세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는 “세종의 곳곳을 찾아다니며 시민들을 만나 뵙고 인사드리기 위해 한시도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힘 있는 여당 후보, 민주당 경제 부레인, 세종의 도약을 위해 꼭 필요한 사람”이라고 홍성국 후보를 재차 소개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세종의 미래를 환하게 밝힐 것”이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홍성국 후보는 지난 10일 오전 7시 새롬동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 체육강당에서 부인 한인숙 여사와 함께 사전투표에 참여하고 “이번 선거는 국정안정을 통해 코로나와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개혁과제를 완수하는 등 민생을 지키는 선거”라며 한 표를 호소했다.

<제21대 총선 세종시 갑 선거구 후보 부인 인터뷰는 홍성국, 김중로 캠프에 동시에 요청했습니다만 김중로 측에서는 답변이 오지 않아 홍성국 후보 부인의 인터뷰만 게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