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말아요 그대” 홍성국, 코로나19 극복 열창
“걱정 말아요 그대” 홍성국, 코로나19 극복 열창
  • 곽우석 기자
  • 승인 2020.04.07 18: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지자들과 함께 릴레이 노래 영상 제작, "위로와 극복 메시지"

더불어민주당 홍성국 후보(세종갑)가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마이크를 잡았다.

홍성국 후보 측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와 극복 의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지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응원가 릴레이’ 영상(https://youtu.be/ifEACuVWCEk) 을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영상은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다" "서로에게 힘이 되는 우리가 있다" "내가 아닌 우리라면 이 어려움은 외롭지 않다" "더불어 함께하는 이 노래가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로 시작된다.

이어 홍 후보는 가수 전인권의 <걱정 말아요 그대>를 직접 통기타를 연주하며 부른다.

홍 후보를 시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 있는 지지자들이 저마다 각자의 위치에서 노래를 이어 부르면서 “우리 모두가 힘든 지금 이 노래가 우리 모두에게 격려와 위로, 나아가 희망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홍 후보는 “시민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희생과 인내로 힘겹게 코로나와 싸워나가고 있는 시기”라며 “특히 질병관리본부 관계자와 공무원,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환자분들의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홍 후보는 감염병 유행에 대비해 지자체가 마스크를 인구수의 10% 수준으로 평소 비축토록 하는 ‘마스크 전략물자화’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홍성국 후보의 ‘코로나19 극복 응원가 릴레이’ 영상 캡쳐 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창규 2020-04-07 19:11:12
응원합니다. 꼭 승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