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해찬 대표, “경제 전문가 홍성국” 지지 방문
민주당 이해찬 대표, “경제 전문가 홍성국” 지지 방문
  • 곽우석 기자
  • 승인 2020.04.05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권자에게 진정성 갖고 다가갈 것 주문, 홍성국 "정권 안정 위해 최선 다할 것"
민주당 이해찬 대표(왼쪽)가 5일 홍성국 후보(오른쪽) 캠프를 찾아 힘을 실었다. (사진=홍성국 캠프)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5일 홍성국 후보(세종시 갑) 캠프를 찾아 힘을 실었다.

홍성국 후보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이 대표는 이날 “홍성국 후보는 민주당에서 경제전문가이자 미래학자로 영입한 분”라고 소개하면서 “미래 변화를 살피고 이를 기반으로 사회를 바꾸는 것을 평생 과업으로 삼아왔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홍 후보를 향해 “선거가 열흘 남아있으나, 앞으로 어떤 문제나 변수가 생길지 모르기에 마지막까지 신중, 겸손할 것”을 요청하면서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권자들에 대한 진정성이다. 얼마나 후보자가 진정성을 보이는지가 관건”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홍 후보는 “전국 선거가 쉽지 않은데 이해찬 대표님이 찾아주셔 감사드린다”며 “세종 시민들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스마트하고, 사회의 변화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는 분들이다. 유권자들께서 정권 안정에 힘을 모아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홍성국 후보 캠프를 찾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홍성국 캠프)
민주당 이해찬 대표(가운데)가 5일 홍성국 후보(오른쪽) 캠프를 찾아 힘을 실었다. (사진=홍성국 캠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