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진, 유튜브 채널 잇따라 출연..선거전 ‘후끈’
이강진, 유튜브 채널 잇따라 출연..선거전 ‘후끈’
  • 곽우석 기자
  • 승인 2020.02.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 2시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씀’ 출연, 오후 4시 ‘시사타파TV’ 게스트 참여
이강진 예비후보가 유튜브 채널 등에 출연해 총선 출마 각오를 밝힌다. 사진은 이강진 예비후보가 유튜브 채널 ‘이강진TV’을 통해 홍보하고 있는 모습

더불어민주당 이강진(59) 세종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4일 유튜브 채널에 잇따라 출연해 총선 출마 각오를 밝히며 선거전을 달군다.

이 예비후보는 14일 오후 2시 김현 미래사무부총장과 최민희 전 국회의원이 진행하는 더불어민주당 공식 유튜브 채널 ‘씀:됐고 칭찬해 (http://bit.ly/2Smjcui)’ 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민주당 중앙당사 지하 ‘스튜디오:D’에 직접 참여한다.

이어 오후 4시에는 진보진영을 대표하는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시사타파TV(대표 이종원)(http://bit.ly/2uGrV1e)’ 생방송에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 예비후보는 이들 유튜브 방송에서 이해찬 당대표를 오랫동안 보좌해 왔던 경험을 소개하고 세종시 출마 의지를 재차 강조할 계획이다.

또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석권,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19 대응, ‘미래통합당’, ‘바른미래당·대안신당·민주평화당’의 합당 등 주요 현안에 대한 이야기도 풀어낼 예정이다.

민주당은 유튜브를 통한 홍보를 강조하며 지난 2018년 ‘씀’을 개국했다.

이 예비후보 측은 “이번 출연으로 세종시 현안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국민적 관심사에 대해서도 소신을 밝혀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세종시민들도 이 예비후보에게 궁금한 점을 실시간 댓글로 물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강진 예비후보는 그간 유튜브 채널 ‘이강진TV’를 통해 꾸준히 유권자들을 만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