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 한돈협회, 사랑 담은 돼지고기 세종시 기탁
세종·충남 한돈협회, 사랑 담은 돼지고기 세종시 기탁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11.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 375박스 2,500만 원 상당…관내 저소득층에 전달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 세종시지부의 돼지고기 기탁식 모습(사진=세종시)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 세종시지부의 돼지고기 기탁식 모습(사진=세종시)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회장 최상락)와 세종시지부가 사랑을 가득 담은 돼지고기를 세종시에 기탁했다.

시는 25일 시청 접견실에서 이춘희 시장과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최상락 ㈔대한한돈협회 충남도협의회장, 강일권 세종시축산인연합회장, 천용민 세종시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돈돼지고기 기탁식을 개최했다.

기탁한 물품은 한돈돼지고기 375박스 2,500만 원 상당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세종시 내 경로당과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돈협회는 지난 8월에도 4,000㎏ 2,00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시에 기탁하는 등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최상락 회장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돼지고기 한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며 “한돈을 드시고 건강하고 외로움 없는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춘희 시장은 “한돈협회에서 우리 지역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올겨울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