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너지, 김장김치로 이웃사랑 나눔실천
한화에너지, 김장김치로 이웃사랑 나눔실천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9.11.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한화에너지와 함께하는 김치아삭 김장축제’, 115박스 김장김치 이웃에 전달
‘한화에너지와 함께하는 김치아삭 김장축제’ 모습

한화에너지(대표 정인섭)가 올해에도 김장김치로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종촌종합복지센터 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민호)과 한화에너지는 20일 종촌종합복지센터 1층에서 ‘한화에너지와 함께하는 김치아삭 김장축제’를 개최했다.

복지관이 주관하고 한화에너지의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으로 힘을 보탠 이번 행사는 세종시 지역 내 취약․위기가정 및 사례관리 대상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화에너지는 2년 연속 김장축제 행사를 여는 등 사회공헌활동의 모범을 보여줬다.

임직원들이 주축이 된 자원봉사자들은 이날 115박스 상당의 김장김치를 만들며 구슬땀을 흘렸다.

한화에너지 임직원들이 주축이 된 자원봉사자들은 115박스 상당의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김장김치는 세종시 남부권역의 취약․위기가정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한화에너지 정인섭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만든 김장김치를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전달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김장축제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호 종합사회복지관장은 “올해에도 후원을 통해 취약∙위기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하게 되어 한화에너지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