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11.1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김치! 사랑의 나눔’ 김장 행사, 복지 소외계층 550여 곳에 김장 김치 전달
한국유나이트제약은 16일 오전 김장 담그기 행사를 실시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치를 나누어 주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16일 오전 9시부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맛있는 김치! 사랑의 나눔’ 김장 행사를 전개하고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세종시 연서면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2공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 및 한국바이오켐제약 임직원과 지역 사회단체 회원, 주민 150여 명이 참여, 김장 담기로 이웃 사랑을 전했다.

참가자들은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약 8,000kg을 독거노인, 저소득층 가구와 경로당 등 550여 곳에 전달하고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또, 여명학교, 하늘꿈학교 등 사회의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북한 이탈 주민들에게도 전해졌다.

강덕영 한국유나이트 제약 대표는 “임직원들과 세종시 여러 단체들이 합심해 성공리에 김장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 며 “행사가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세종시의 여러 단체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김장 행사에 참가한 한국바이오켐제약 이영호 이사는 “뜻깊은 나눔 행사에 동료, 지역 주민들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으며 세종시사회보장위원회 한대권 사무차장은 “주민들이 직접 김장 행사에 참여해 주위의 이웃을 돕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춘희 세종시장은 김장 행사가 열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세종2공장을 방문, 김장 행사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춘희 세종시장도 참석해 김장담그기에 나선 주부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