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인재 영입" 세종시교육청 공무원 19명 전국 공모
"우수인재 영입" 세종시교육청 공무원 19명 전국 공모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11.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 및 '일반 공모 전형'
교육행정 7·8급 18명, 공업 7∼8급 1명 등 19명 규모
세종시교육청 전경
세종시교육청 전경

세종시교육청이 우수인재 영입을 위해 지방공무원 19명을 전국 공모를 통해 전입받는다. 

시교육청은 오는 20일까지 '2019년도 세종시교육청 지방공무원 전입 희망자 모집 공모'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은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 ▲일반 공모 전형 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은 세종시교육청·세종시청·이전기관 소속 공무원의 배우자로 대상(직렬, 직류, 계급)에 해당하는 전일제 공무원으로서 소속 기관 임용권자의 전출동의가 가능한 자에 해당한다.

일반 공모의 경우, 전국 시·도교육청 및 중앙부처, 대학교 소속 공무원 중 채용예정 대상(직렬, 직류, 계급)에 해당하는 전일제 공무원으로서 소속 기관 임용권자의 전출동의가 가능한 자가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예정 인원은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은 교육행정 7급 3명, 8급 3명이며, '일반 공모 전형'은 교육행정 7급 7명, 8급 5명, 공통으로 적용되는 공업(일반전기) 7∼8급 1명 등 총 19명이다.

다만, 두 공모 전형을 분리해 실시하지만, 전형별 모집인원을 충족하지 못할 시 상호 충원해 선발할 수 있다.

전입 희망 자는 시교육청 누리집(www.sje.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공고문의 자기기술서와 소개서, 전출동의 확인서 등 관련 자료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juju032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 나라일터-채용정보-전입공모 게시판 게재 공고문 등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