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금강에서 즐기자..'청소년 버스킹 페스티벌'
세종시 금강에서 즐기자..'청소년 버스킹 페스티벌'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10.1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세종시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와 세종·대전 청소년버스킹 등 총 49개 팀 참여

세종시 금강에서 즐기는 '청소년 버스킹 페스티벌'이 오는 19일 금강스포츠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세종시문화재단 주최로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ECO금강’이라는 주제로 환경보호의 가치인식을 확산할 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청소년 버스킹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총 23개의 청소년자원봉사동아리들이 직접 기획·운영하는 다채로운 <동아리ECO박람회>와 수제 제품을 판매하는 <친.구 플리마켓>, 업사이클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금강상회>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된 15개 청소년 버스킹팀들의 공연이 행사장을 수놓을 예정이다.

오후 6시부터 8시30분까지는 세종·대전·공주 지역을 대표하는 댄스크루와 악기앙상블, 드럼공연 등을 통해 지역 간 문화교류도 이뤄진다.

이 외에도 MC 허준씨가 진행하는 토크콘서트와 비보이 ‘오메가 포스크루’의 DJ공연, 그리고 케이블 방송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출연한 ‘수퍼비’와 ‘길구봉구’의 축하공연도 마련되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sjcf.or.kr)를 통해 확인하고나, 전화(문화사업팀 044-850-05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