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교육학군에 들어서는 '에듀포레'
명품 교육학군에 들어서는 '에듀포레'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3.02.22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고, 영재학교와 함께 하는 세종 모아 미래도 에듀포레 3월 1일 오픈

▶ 국제고, 영재학교 비롯 다양한 학교 인접한 최고의 학군 누리는 1-1생활권 명품 입지
▶ 지난해 1-4 생활권의 ‘세종 모아미래도’에 이은 성공 이어갈 후속타로 ‘주목’
▶ 3월 1일(금),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총 406가구 분양 예정...분양시장 '후끈'

국제고 등 세종시 최고 학군을 자랑하는 1-4생활권에 세종 모아 미래도 에듀포레 아파트가 오는 3월 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모아종합건설은 지난 11월 1순위 청약결과 최고 16.4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성공리에 공급한 바 있는 1-4생활권 ‘세종 모아미래도’에 이어 세종시 1-1생활권 M2블록에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을 오는 3월 1일(금)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 ~ 지상 27층 5개동 총 406가구로, 세종시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4㎡ 268가구와 99㎡ 138가구로 구성된다.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가 들어서는 세종시 1-1생활권은 단지명에서 알 수 있듯이 우수한 명품 학군을 갖췄다. 인근에는 세종국제고와 과학예술영재학교를 비롯해 초등학교 5개교, 중학교 2개교, 고등학교 1개교 총 8개의 학교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세종시는 기존의 명품교육 플랜과는 달리 과다, 과밀학급 문제로 골머리를 썩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따라 입주자 및 신규 분양자들에게까지 학교문제가 대두되고 있어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 2개교, 중학교 1개교가 들어서는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입주민의 생활을 한층 높여줄 복합커뮤니티센터가 설립될 예정이며, 블록형 단독주택 부지가 많이 조성된 저밀도 주거지로 조성돼 개방감이 높은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공간특화부터 자전거타기, 관리비절감까지 ‘알찬 라이프스타일’ 추구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는 교육에 특화된 입지에 다양한 상품 특장점을 더해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84A㎡와 99㎡에 4bay 설계의 맞통풍 구조 평면설계를 적용했고, 84B㎡에는 삼면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해 서비스면적이 최대 54.5㎡까지 제공된다. 외부 저층부에는 화강석 마감을 적용, 품격 있는 외관을 연출했다.

곳곳에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설비들도 눈길을 끈다. 전 세대에는 워크인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 설치, 여기에 교자 및 와인 수납장이 설치되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고, 동선을 고려한 아일랜드식탁과 전기쿡탑 설치, 발코니수전 설치 등 주부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작년 ‘세종 모아미래도’는 분양 당시 이색적인 자전거 홍보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도시를 추구하는 세종시 이미지를 잘 보여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금번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에서는 좀더 적극적인 자전거타기 권장을 위해 단지내부 시설에 총 620대(가구당 1.5대)의 자전거 보관이 가능한 자전거보관소 및 공기주입기가 설치된다. 또 최근 대형차량의 증가에 따라 전체 주차대수의 30%에 대형주차 모듈을 적용하는 등 입주민을 위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신재생에너지를 적극 도입해 관리비절감 문제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이 아파트에서는 각 동에 태양광모듈을 도입해 엘리베이터홀, 계단실 및 지하주차장에 전력을 공급한다. 가구 내에는 실별 온도조절장치, 대기전력 차단장치, 일괄소등 스위치 등 첨단시스템을 도입한다.

한편 ‘세종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9-9번지 일원(구, 충남 연기군 금남면 대평리 269-9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44-1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