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GKL휠체어펜싱팀, 국내 최강자 다시 한 번 입증
세종GKL휠체어펜싱팀, 국내 최강자 다시 한 번 입증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07.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충청북도지사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 금4, 은2, 동5 획득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박상민 감독, 심재훈 선수, 백경혜 선수, 조영래 선수, 박천희 선수)
세종시 GKL 휠체어 펜싱팀이 전국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등을 획득, 전국 최강자로 군림했다. 사진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박상민 감독, 심재훈 선수, 백경혜 선수, 조영래 선수, 박천희 선수)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이 또다시 국내 최강자가 됐다. 

세종GKL휠체어펜싱팀은 지난 19일부터 3일간 청주 곰두리체육관에서 열린 제5회 충청북도지사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5개를 획득, 국내에서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특히, 심재훈 선수는 사브르A와 에뻬A에서 금메달 2개와 플러레A에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팀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조영래 선수와 박천희 선수도 각각 금, 은, 동 1개씩을 획득하며 메달 레이스에 합류했다. 또한 올해 세종GKL휠체어펜싱팀으로 이적한 백경혜 신인선수도 마지막까지 선전하며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이은웅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세종시의 자랑인 세종GKL휠체어펜싱팀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 ” 며 “올해 예정되어 있는 국내대회 뿐만 아니라 국제대회에서도 멋진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4회 세종시장배 전국휠체어펜싱선수권대회는 오는 8월 30일 부터 9월 1일까지 세종시민체육관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전국 17개 시도에서 17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내휠체어펜싱대회 중 규모가 가장 큰 국내대회로 손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