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촌동, 하반기 55개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종촌동, 하반기 55개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07.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수요 반영한 프로그램 개설, 8~12일까지 신청·접수
종촌동도서관이 가을을 맞아 9월 한 달간 독서의 달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종촌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전경>
종촌동 주민센터가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은 종촌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전경

세종시 종촌동 주민센터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3일 종촌동에 따르면, 하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간 운영되며 총 1,389명을 모집한다.

운영 프로그램은 상반기에 운영됐던 45개 프로그램에 10개 신설 프로그램을 더해 총 55개 프로그램이다.

특히 상반기 악기연주 관련 프로그램을 이수한 수강생들이 한 단계 높은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도록 난이도를 높인 프로그램을 다수 신설했다.

또, 청소년을 위한 방송댄스,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시간대에 다이어트 장구, 다이어트 댄스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하거나 종촌동 주민자치사무국(☎ 044-865-665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두표 종촌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하반기에는 주민들의 수요를 반영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했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이 개설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