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 프로야구..김종덕‧이효봉, 박종훈‧이중화 한 조
CMB 프로야구..김종덕‧이효봉, 박종훈‧이중화 한 조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9.06.11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김종덕 캐스터, 이효봉 해설위원, 박종훈.이중화 교차 중계 실시
CMB 야구 중계방송에 김종덕 캐스터(좌)-이효봉 해설위원이 기존 중계 팀에 합류한다.

CMB 야구 중계방송에 김종덕 캐스터, 이효봉 해설 팀이 합류한다.

CMB는 11일 두산베어스와의 경기부터 김종덕 캐스터와 이효봉 해설위원이 중계를 시작하고 기존 이중화 해설과 박종훈 진행팀과 교대로 중계방송을 한다.

새롭게 투입되는 김종덕 캐스터는 CMB 버스킹과 기부심, 2018~19시즌 CMB프로배구 중계와 2019 CMB프로축구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김 캐스터는 진행자로서 객관적이고 균형 있는 진행능력을 평가 받고 있다.

이효봉 해설위원은 1986년 한화이글스 전신인 빙그레 이글스 1차 지명으로 한화이글스에서 선수생활을 했으며 1999년 야구 해설위원을 시작해 다양한 방송사에서 야구 중계를 진행했다.

이 위원은 차분하게 상황을 설명하며 투수의 구질과 코스, 그리고 경기 전반의 작전을 자세하게 설명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신뢰감 있는 야구중계를 전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CMB 김태율 대표이사는 “지역 야구팬들에게 기존의 박종훈‧이중화 조합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즐겁게 야구를 시청할 수 있도록 더 신선한 야구 중계 제작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