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다정·나성동 한마음으로" 20일 화합대회
"새롬·다정·나성동 한마음으로" 20일 화합대회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04.0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뜸중 운동장서 걷기대회·명랑경기 진행
‘제2회 새롬·다정·나성 한마음 화합대회’가 20일 새뜸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제2회 새롬·다정·나성 한마음 화합대회’가 20일 오전 10시 새뜸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세종시 새롬동체육회(회장 김학준)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걷기대회 ▲명랑경기 ▲축하공연(가수 신성, 걸그룹 데일라잇) ▲경품추첨 등이 진행되어 지역민들이 한마음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부대행사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비누방울놀이, 요술풍선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어린이를 위한 에어바운스도 함께 운영된다.

새롬동체육회는 행사에 참여하는 주민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풍물, 라인댄스, 걸그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명랑경기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또, 이날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새롬동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나눔행사도 열려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자발적인 기부문화의 장도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화합대회는 새롬·다정·나성동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학준 새롬동체육회장은 “주민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화합하고 따뜻한 정을 느끼는 등 살기 좋은 마을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