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지역사회 공헌 '맞손'
세종시설공단-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지역사회 공헌 '맞손'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02.1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지역사회공헌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세종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과 고려대학교세종캠퍼스(세종부총장 안정오)는 18일 공단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사회봉사활동에 대해 상호 협력하고 지역사회공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다양한 환경관련 사회공헌활동(시민홍보 캠페인 등)을 지역 내 대학과 공동 추진해 시민들에게 올바른 환경문화 인식을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사회봉사활동 등에 관한 사회공헌활동에 상호 적극 협력 ▲세종시 도시미관 개선 및 청결유지 등 환경정화활동에 상호 지원▲생활자원의 절약과 자원재활용 등 시민운동 전개를 위한 시민참여활동에 적극 협력▲상호 지역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힘을 모으키고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종시설공단 신인섭 이사장, 고려대학교세종캠퍼스 안정오 세종부총장 등 각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고려대학교는 교육, 환경친화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봉사단을 운영하는 등 명실상부 글로벌 대학”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공익적 책임을 다한다는 마음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여 지역발전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지난해 10월부터 분리수거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옥외광고게시대를 활용한 플래카드 캠페인, 종량제봉투 배송차량에 홍보 시트지부착 운행, 분리수거 거리홍보 캠페인 등 다양한 시민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