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세종사업장, 희망나눔캠페인 700만원 기탁
삼성전기 세종사업장, 희망나눔캠페인 700만원 기탁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12.2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동면 저소득층 난방유 지원 및 캠페인 성금 기탁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은 연동면사무소에서 저소득층을 위해 난방유 지원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은 좌측부터 김동후 사무처장, 임헌군 연동면사무소 면장, 삼성전기 세종사업장 고충환 그룹장, 삼성전기 유영진 위원장)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은 좌측부터 김동후 사무처장, 임헌군 연동면사무소 면장, 삼성전기 세종사업장 고충환 그룹장, 삼성전기 유영진 위원장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이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와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은 26일 연동면사무소에서 고충환 그룹장, 유영진 위원장, 임헌군 연동면사무소 면장, 안국모 주민생활과 계장, 김동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난방유 지원금 4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삼성전기 세종사업장은 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을 찾아 희망2019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도 기탁했다.

고충환 삼성전기 세종사업장 그룹장은 “세종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함께 하고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영진 위원장은 “직원들과 회사차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을 함께 하는 모습이 정말 따뜻하게 느껴졌다”며 “세종시에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 없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