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B, ‘대전‧세종‧충남 시민기자단’ 모집
CMB, ‘대전‧세종‧충남 시민기자단’ 모집
  • 세종의소리
  • 승인 2018.12.19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월 11일까지 상시 모집, CMB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CMB가(대표이사 김태율) 현장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발굴‧취재해 전달할 시민기자단을 내년 1월 11일까지 모집한다.

‘대전‧세종‧충남 시민기자단’ 모집은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동주최로 일반 시민들의 뉴스 참여로 시청자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함께 진행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뉴스나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대전시‧세종시‧충남도 주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민기자단’으로 선정되면 뉴스제작 기초교육을 통해 뉴스제작의 이해와 뉴스취재 및 영상촬영편집, 뉴스취재 실습 등의 과정을 거쳐 본격적인 뉴스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취재활동은 대전‧세종‧충남 지역 내 소식을 사진 및 영상으로 취재하며, 캠코더와 스마트폰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시민기자는 2019년 1월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을 받고 활동이 가능하며, 방송 채택 시 소정의 제작지원비가 지급된다.

CMB 김태율 대표이사는 “시민기자단의 활동이 확대되고 시민과의 소통 매개체 역할이 커진 만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대전‧세종‧충남 대표 시민기자단으로서의 자부심과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시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CMB대전방송 홈페이지(http://www.cmbdj.co.kr)에서 해당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CMB 이메일(cmbtv@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CMB보도제작팀(070-8110-74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