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꿈 펼치자” 세종 종촌초, 학예발표회 ‘눈길’
“끼·꿈 펼치자” 세종 종촌초, 학예발표회 ‘눈길’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11.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케스트라, 댄스, 우쿠렐레 등 다양한 볼거리 선보여
종촌초가 30일 교내에서 전교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끼, 꿈 학예발표회」를 열었다. 사진은 학생들이 그동안 준비한 공연을 펼치고 있는 장면
종촌초 학생들이 학예발표회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 사진=종촌초 제공

세종시 종촌초등학교(교장 강미애)가 30일 전교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끼, 꿈 학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학생들이 가진 재주와 소질을 표현하고, 친구들의 재능을 감상하는 체험의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은 이날 교과 시간과 연계해 준비해 온 댄스와 악기연주 등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각 학급별 공연 ▲오케스트라(베토벤 바이러스, DNA) ▲댄스(소녀시대, 여름여름해, Power up, Love song) ▲음악줄넘기 ▲우쿠렐레(Hawaii Five-O & Wipeout, 나나쿨리) ▲가야금(오나라, 아리랑) ▲플룻 2중주 ▲교사밴드(아모르파티, 서울사람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학예회를 준비하고 공연 발표를 하면서 즐거운 추억이 생겼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신감도 생겼다”고 말했다.

강미애 교장은 “무대에서 멋진 꿈과 끼를 보여준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힘찬 격려와 박수를 보내주신 학부모,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