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이사 고액 성금 ‘쾌척’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이사 고액 성금 ‘쾌척’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11.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2019나눔캠페인 1천만원 성금 기탁 첫 스타트… 나눔리더 가입도
주식회사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이사가 희망2019나눔캠페인 처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은 이종철 대표이사(우측)와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성금 전달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이사가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은 이종철 대표이사<오른쪽>와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성금 전달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현대주류상사(대표이사 이종철)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15일 오후 모금회 사무실에서 ‘㈜현대주류상사 성금 기탁식을 가졌다.

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이사는 법인 500만원, 개인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희망2019나눔캠페인 첫 성금을 기부했으며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진행하는 중소액 나눔캠페인 나눔리더에도 가입했다.

특히 이 대표는 지난해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고 이번 1천만원을 기탁,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천사로 불리우게 됐다.

또한 이종철 대표이사는 현대주류상사를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기부와 나눔활동을 전개하여 ‘2018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8 혁신한국인 파워코리아’에 선정되어 다양한 분야의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기도 했다.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지난해부터 고액의 성금을 아낌없이 후원해 주시는 이종철 대표이사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이 대표이사님과 같은 고액의 개인기부자들의 나눔이 우리지역을 따뜻하게 밝힌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종철 대표이사는 “희망2019나눔캠페인의 첫 성금기부자로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눔리더 회원으로도 가입하게 되어 앞으로도 세종시 나눔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