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즐거움·나누는 기쁨 함께 누려요”
“보는 즐거움·나누는 기쁨 함께 누려요”
  • 장군면 주민자치위원회
  • 승인 2018.11.0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장군면 귀뚜라미 나눔장터&음악회…판매수익 전액 기부

세종특별자치시 장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천)가 3일 장군면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장군면 귀뚜라미 나눔장터&음악회’에 시민들을 초대한다.

이번 장군면 귀뚜라미 나눔장터&음악회는 가을을 맞아 주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작은 음악회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장터도 함께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기초 한빛관현악 앙상블 공연 ▲에스더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2018 세종거리예술가의 공연이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나눔장터에서는 전통 차류, 천연염색제품, 의류, 신발, 꽃화분, 농산물 등이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나눔장터 판매 제품은 사회단체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에스더학교지역아동센터 및 관내기업 등이 후원한 물품으로, 이날 발생하는 수익금은 전액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이게 된다.

여기에 ▲열쇠고리만들기 체험 ▲보태니컬아트 전시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임윤빈 면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해 마련된 행사로 시민주권 세종특별자치 실현에 한 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마을주민이 한마음이 되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보는 즐거움과 나누는 기쁨을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