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추석' 세종시교육청 사회복지시설 위문
'따뜻한 추석' 세종시교육청 사회복지시설 위문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9.17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17일 사회복지시설 14곳 방문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 나눠
세종시교육청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통해 훈훈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지난 14일과 17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14곳을 방문하여 위문했다.사진은 지난 14일 최교진 교육감이 세종우리요양원(세종시 연서면 소재)에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명절 인사들 드리고 있다.
최교진 교육감이 지난 14일 세종우리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명절 인사들 드리고 있는 모습

세종시교육청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지난 14일과 17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14곳을 방문 위문했다.

시교육청은 ▲노숙인시설(1개소) ▲정신건강증진시설(1개소) ▲장애인복지시설(4개소) ▲아동복지시설(1개소) ▲노인복지시설(7개소) 등에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위로와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최교진 교육감은 “어려운 이웃에 대해 보다 더 따뜻한 사회적인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만큼, 공직자가 솔선하여 지역사회에 대한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은 지난 설 명절에도 11곳의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한 바 있으며, 본청 전 부서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결연을 맺고 자율봉사동아리를 조직·운영하는 등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랑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