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오페라 아리아' 세종호수공원 수놓는다
유명 '오페라 아리아' 세종호수공원 수놓는다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8.09.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문화재단, 20일 음악평론가 장일범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
‘Dancing with the Opera’ 주제로 가장무도회 콘셉트 무대 연출

세종호수공원에서 유명 오페라 아리아를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이 오는 20일 저녁 7시 30분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섬에서 장일범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를 개최한다.

'Dancing with the Opera'를 주제로 한 이번 공연에선 ‘카르멘’, ‘돈 조반니’, ‘유쾌한 미망인’ 등 유명 오페라의 아리아가 선보인다. 또 ‘리베르탱고’, ‘The Second Waltz’ 등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명곡도 플라멩코, 왈츠, 탱고 등의 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공연은 위트 있는 음악평론가 장일범이 해설과 진행을 맡고, 르엘오페라단의 성악가, 연주자, 무용수 등으로 구성된 20여명의 출연진이 무대에 오른다.

최영희 문화기획팀장은 “9월 여민락콘서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무대로 기획되었다”며 “가장무도회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오페라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가면 등의 무대소품을 활용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여민락콘서트는 매월 기업의 후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시즌은 우리 경제와 문화예술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사)한국메세나협회(회장 김영호 일신방직 회장)가 후원했다.

이번 공연은 연령에 관계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8 여민락콘서트 시즌 4는 오는 10월부터 3개월간 국내 최고의 디바, 데뷔 30년차의 1세대 베테랑 뮤지컬배우 최정원과 함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