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상공회의소 '기업경영자문단' 출범
세종상공회의소 '기업경영자문단' 출범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8.09.0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회계, 세무, 노무, 법률, 특허, 관세 부문 등 기업경영자문단 6인 위촉
1년간 경영애로 상담 및 자문 서비스 제공
세종상공회의소는 6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세종상공회의소 기업경영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 이하 세종상의)가 회원사의 경영지원을 위해 기업경영자문단을 운영한다.

세종상의는 6일 오전 5층 회의실에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세종상공회의소 기업경영자문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자문위원으로는 ▲류영수 회계사(기업회계 부문) ▲신충민 세무사(세무관리 부문) ▲남형민 노무사(노무관리 부문) ▲윤영훈 변호사(상사법률 부문) ▲김동훈 변리사(특허법률 부문) ▲정원교 관세사(무역 부문) 등 각 분야 6인의 전문가가 위촉됐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세종시 회원사의 기업 경영애로에 대한 상담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각 분야별 이슈가 발생할 경우 교육 및 설명회의 강사로 참여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끌어 올리는 역할을 맡는다.

이두식 세종상의 회장은 “기업경영자문위원께서 세종지역 기업의 어려움을 돕는 뜻깊은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세종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의미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상의 홈페이지 또는 전화(☎070-4163-272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