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본부, 세종첨단산업단지(주) 협약체결
NH농협은행 세종본부, 세종첨단산업단지(주) 협약체결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8.08.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훈태 NH농협은행세종본부장과 박상혁 세종첨단산업단지(주)대표이사가 13일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세종본부는 세종첨단산업단지(주)와 13일 오전 NH농협세종통합센터에서 ‘세종첨단일반산업단지(2공구) 입주기업 금융지원을 위한 토지분양중도금대출 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김훈태 NH농협은행세종본부장과 박상혁 세종첨단산업단지(주) 대표이사는 세종시 소정면에 조성 중인 세종첨단일반산업단지(2공구) 입주기업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 우량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금융지원 및 기업마케팅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에 앞서 NH농협은행은 세종첨단일반산업단지(2공구) 조성사업에 250억원 규모의 PF대출을 승인하고 프로젝트 금융을 우선 지원하고 있으며 NH농협은행세종본부는 토지분양중도금대출 협약을 통해 입주기업의 사업부지 및 건축자금 등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기업경영컨설팅 등 전문 금융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훈태 본부장은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세종첨단산업단지의 성공적 준공과 함께 산업단지 입주기업이 NH농협은행과 함께 상생 발전하길 기원한다”며 “NH농협은행세종본부는 세종 지역경제의 디딤돌이 될 세종특별자치시의 기업 투자유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