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 유재원 총장, ‘2018 참교육 경영대상’ 수상
한국영상대 유재원 총장, ‘2018 참교육 경영대상’ 수상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7.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 유재원 총장이 지난 24일 TV조선 2018 경영대상 선정식에서 참교육 경영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영상대학교 유재원 총장이 지난 24일 서울롯데호텔에서 열린 ‘TV조선 2018 경영대상 선정식’에서 ‘참교육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2013년 2월, 제11대 총장에 취임한 유 총장은 방송영상산업의 발전과 영상콘텐츠 제작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환경과 학사·행정시스템 개선에 매진해왔으며, 국내 최초로 인성학교를 설립하고 감사캠퍼스를 구축하여 실력과 인성을 두루 갖춘 우수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유 총장은 글로벌 현장학습, 방과 후 무료 외국어 학습, 교육비 무료 어학사관학교,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해외 영상콘텐츠 제작, 해외선진기술견학 및 연수, 해외대학과 International Summer 디지털 미디어스쿨 등을 운영하면서 참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여 매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와 함께 미국 뉴욕시립대, 영국 솔렌트 대학 등과 3+1 학사학위 취득 협약을 맺어 학생들에게 교육 확대 기회와 해외 진출을 적극 돕고 있다.

또한 유 총장은 “국내∙외 방송영상산업을 이끌 미래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고자 대학의 모든 역량을 학생들의 교육에 집중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및 산업체와의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콘텐츠산업의 R&BD 활성화로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 경영대상은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성과를 창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관 및 기업, 대학 등에 수여하는 상으로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