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용길 교수, 세종충남대병원 건립기금 쾌척
나용길 교수, 세종충남대병원 건립기금 쾌척
  • 신도성 기자
  • 승인 2018.07.0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립기금 및 비뇨의학과 발전기금 각각 1천만원 기부 "새로운 역사 채워나가길"
   나용길 전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단장<왼쪽>이 송민호 충남대병원장에게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기금과 비뇨의학과 발전기금 각각 1천만원을 기부했다.

나용길 전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단장(비뇨의학과 교수)이 충남대학교병원(원장 송민호)에 발전기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

나 교수는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기금과 비뇨의학과 발전기금에 각각 1천만원을 쾌척했다.

그는 "2020년 새로운 역사를 준비하고 있는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성공적인 건립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며 "내부에서부터 나눔의 힘이 확산되고, 작은 나눔의 조각들이 모여 우리 병원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채워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송민호 병원장은 "2020년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채우기 위한 2020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나눔의 힘을 통해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을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병원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나용길 교수는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건립단장, 대한요로생식기감염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고, 의료 환경이 취약한 곳을 찾아다니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