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나눔봉사단 '긴급나눔 119캠페인' 전개
세종나눔봉사단 '긴급나눔 119캠페인' 전개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8.06.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11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제6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제공>

세종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새로운 모금캠페인을 전개한다.

세종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한미희)은 11일 오전 11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제6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하고 다양한 나눔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안재승 부단장 위촉장 전달과 신임 황순덕 단원 단원증서를 전달했다. 또한 봉사단은 착한가게 단체가입식 전개, 세종시 특화골목 착한거리 선포식 등의 나눔 캠페인을 위해 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특히 봉사단은 주변의 지인들이 근무하는 회사를 연결시켜주어 착한나눔캠페인을 제안하고 또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여 추천하는 긴급나눔 119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등불이 되어주기로 했다.

‘나눔 봉사단’은 주변의 사업장이나 기부자를 추천해 주면 모금회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나눔프로그램을 설명하고 기부에 참여하여 하도록 하고, 이와 병행하여 거주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시민들이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발굴하여 추천하면 적절한 지원방법을 찾아 지원한다는 것이다.

한미희 세종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은 “세종 사랑의 열매를 대표하는 긴급나눔 119캠페인을 통하여 기부자와 수혜자가 많이 발굴되어 서로 돕고 더불어 사는 세종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우리 봉사단이 일조했으면 좋겠다”며 “세종의 실정에 맞는 활동 방법을 찾아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