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아트트럭, 부강면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찾아가는 아트트럭, 부강면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6.0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명곡 선보여, 부강면 주민 직접 출연하는 ‘우리 마을 공연단’ 무대도 함께 열려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오는 16일 오후 7시부터 부강면 문화복지회관에서 찾아가는 아트트럭 ‘2018 세종 컬처로드’ 2회차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선일, 서찬양 등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겨울왕국 OST ‘Let it go’, 맘마미아 OST ‘댄싱퀸’ 등 익숙한 뮤지컬 명곡을 한 시간 동안 들려준다.

이날 공연에 앞서 부강면 주민들이 직접 출연하는 ‘우리 마을 공연단’ 무대도 선보인다.

부강면 주민자치팀 부강패밀리(밴드), 부강의소리(기타), 부강초 방송댄스동아리, 세종언니쓰(에어로빅), 삼버들(민요연구회), 부강아동센터 풍물단 등 50여명이 출연해 기량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부강 문화복지회관 준공 및 부강단오제와 연계해 진행된다.

문화재단은 ‘찾아가는 아트트럭’의 취지를 지역 주민과 함께 만든다는 데 두고 일정, 장소, 테마, 홍보방법, 주민 참여 등 공연 관련 주요 사항을 부강면 지역주민과 협력체계를 구성해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을 함께 준비한 오진규 부강면장은 “기획단계부터 주민자치회, 이장단 등 부강주민이 함께 참여해 의견을 반영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아트트럭 ‘2018 세종 컬처로드’는 지역 간 문화 균형발전을 위해 세종시 곳곳을 방문해 문화공연을 펼치는 사업이다. 1회차는 지난 4월 트로트를 테마로 전동면에서 진행됐고, 3회차는 다음달 6일 소정면사무소에서 클래식과 팝페라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