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평석 후보, 금남면에 선거사무소 열어
채평석 후보, 금남면에 선거사무소 열어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8.05.30 08:5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채평석 세종시의원 후보는 29일 금남면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민주당 채평석 후보가 29일 오후 5시 금남면 용포로 69-2 하나공인중개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세몰이에 나섰다.

이춘희 시장후보, 이강진 세종시당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지지자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개소식에서 채후보는 함께 경쟁했던 안정호 전 예비후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참석자들을 향해 “이분들이 오늘에 나를 만들어 줬다”며 박수를 유도 했다.

그는“ 세종시는 더불어 민주당이 낳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며 세종시=행정수도 완성을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 며 “읍·면이 동시에 문화를 교류하고 같은 맥락에서 살아 갈 수 있는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춘희 시장후보는 축사를 통해 “채 후보는 원안사수 등 세종시 탄생을 위해 앞장서온 사람 중 한분으로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뜻을 같이 해 왔다. 세종시 발전을 위해 꼭 시의회 구성원이 되도록 지지해 달라”며 힘을 보탰다.

이강진 시당 상임부회장은 “ 채 후보는 더불어 민주당과 함께 늘 변함없이 함께 해온 분”이라며 “이번 선거에서 많은 민주당 후보들이 당선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채 후보의 금남면 선거사무소는 함께 경쟁했던 안정호 전 예비후보의 부동산 중개업 사무실로 안 전 예비후보의 양해로 이번에 개소식을 갖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머가 2018-05-30 18:51:44

홍준표가 생각난다

부강인 2018-06-06 07:46:33
부강.연동의 배신자 꼭 투표로 답해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