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예비후보 등록, 본격 선거운동 돌입
최교진 예비후보 등록, 본격 선거운동 돌입
  • 신도성 기자
  • 승인 2018.05.16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전 선관위 등록 후 선거운동 뛰어들어, 19일 선거사무실 개소식 열고 세몰이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이 16일 오전 세종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최교진 세종시교육감이 16일 오전 세종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뛰어들었다.

최 예비후보는 이날 “세종형 학력인증제를 통해 세종의 학력을 대한민국의 표준으로 만들어낼 것”이라며 “오감을 여는 숲교육으로 아이와 엄마가 모두 행복한 세종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 후보는 곧바로 조치원읍 보훈공원 충령탑을 찾아 호국영령에 대한 헌화와 분향을 하고 선거 필승 의지를 다졌다.

최 후보는 “호국영령 뜻을 이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 일꾼으로 세종시 학생들을 가르치고 지원하겠다”고 방명록에 적었다.

한편, 최 후보는 오는 19일 오후1시 나성동 참미르빌딩(8층)에서 ‘교육도 세종답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개소식은  ▲정책 공약 제막식 ▲최교진의 생각과 철학 ▲내빈소개 ▲축사 ▲후보자 인사말 ▲축하공연 ▲선대위 위촉식 순으로 진행된다.

최 후보는 “타 시도에서 캠퍼스형 고등학교 프로그램을 배우고 있는 등 세종교육이 전국 유초중고의 표준이 되고 있다”며 “세종의 교육혁신을 완성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교진 후보는 16일 조치원읍 보훈공원 충령탑을 찾아 호국영령에 대한 헌화와 분향을 하고 선거 필승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