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협약'
한화L&C,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 '협약'
  • 김기완 기자
  • 승인 2012.12.1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세종사업장과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이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 협약식을 가졌다.
한화L&C 세종사업장과 세종중앙지역아동센터 꾸러기공부방이 12일 지역 아동들의 신나는 특별체험 프로그램 '신나는 무브(Move) 무브(Move)' 협약식을 맺었다.

이날 개최된 협약식은 지속가능 한 아동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해 지역 내 복지발전과 지속적으로 인적·물적 지원 업무를 협력키로 한 것.

복지단체에 따르면 한화L&C는 평소 장애인 시설, 보육원, 사회복지시설, 태풍이나 홍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을 찾아가 복구 작업 등 자원봉사에 앞장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시 저소득 아동·청소년 등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사업에 한화L&C가 더욱 앞장 설 것을 약속했다.

이에 대해, 꾸러기 공부방 김순자 센터장은 "우리지역의 저소득, 차상위, 기초생활수급 아동 등이 한화 L&C의 지원으로 알찬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게 돼 한화L&C의 모든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한편, 신나는 무브(Mone) 무브(Move) 프로그램은 세종시에 거주하는 저소득, 기초수급가정 아동들에게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과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제공, 아동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도모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내년 1월부터 같은 해 1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