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소담초,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
세종시 소담초,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4.16 18: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와 함께, 새로운 친구와 함께, 재미도 끼도 UP! UP!일 캠프
 14일 소담초 강당에서 촬영한 단체사진 

세종시 소담초등학교(교장 황미애)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 를 실시했다.

1박 2일 동안 아이들이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아빠는 자녀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행사였다.

소담초 120가족, 300여 명의 아버지와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소담초 강당에서 다양한 조별 대항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주간에는 ▲공굴리기 ▲줄 넘어 달리기 ▲이인삼각 ▲단체 가위바위보 등이, 야간에는 운동장에서 ▲사물놀이 ▲캠프파이어 ▲장기자랑 등이 펼쳐졌다.

둘째 날에는 기상과 함께 보물찾기 프로그램이 열려 보물도 찾고 선물도 나눴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아빠와 함께 캠핑을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소담초 아버지회 총무 김성현 씨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우리 학부모들의 가장 큰 기쁨”이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학교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담초 아버지회는 7월 색색깔깔 물총싸움, 10월 아빠랑 떠나는 기차여행, 11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12월 신나는 겨울놀이 등 아이들과의 다양한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샘 2018-04-17 10:36:48
황교장선생님을 중심으로 모든 소담초교육가족의 화합된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교육의 꽃이 소담스럽게 피어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