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기로타리클럽, 이웃돕기 성금 기탁 ‘훈훈’
세종연기로타리클럽, 이웃돕기 성금 기탁 ‘훈훈’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8.01.1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방문 100만원 전달, "지역사회 빛과 소금 되겠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세종연기로타리클럽이 17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세종연기로타리클럽(회장 김일호)이 지난 17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은 지난해 연말 송년의 밤에서 모금한 금액 중 일부를 떼어 좋은 일에 쓰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일호 회장을 비롯해 박상두 총무, 김인환 봉사프로젝트위원장이 함께 했다.

올해로 창립 28주년을 맞는 세종연기로타리클럽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직업인 40여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아마비박멸 등 국제사업과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 장학사업 및 시민화합을 위한 나눔의 이웃돕기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900만원을 들여 한국장애인기업협회 세종시지회에 3D 컴퓨터 교육시설을 기증하기도 했다.

박상두 총무는 “국제봉사단체로서 손색이 없도록 전문직업인들 간 유대강화와 재능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는 로타리의 이념을 생활 속에서 구현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