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늘봄초, 겨울방학 영어캠프 연다
세종시 늘봄초, 겨울방학 영어캠프 연다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1.1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담·아름동 지역 거주 초등 3∼6학년 60명 참여, 총 2회로 나누어 열려
늘봄초등학교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세종영어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사진은 지난 10일 세종영어교육지원센터에서 Sophie Ranis(소피 라니스) 원어민 강사가 캠프를 진행하는 모습>

세종영어교육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늘봄초등학교(학교장 정미자)가 겨울방학 기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12일 세종영어교육지원센터에 따르면, 이번 영어캠프는 늘봄초 소피 라니스(Sophie Ranis) 강사가 세종영어교육지원센터 2층 영어체험실에서 진행한다.

늘봄초를 비롯해 늘봄초와 공동학구인 아름·도담동 학교 3∼6학년 학생 총 6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캠프는 총 2회로 나누어 열린다. 1회차는 1월 2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이미 진행됐으며, 2회차는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학급 편성은 학년(군)별·수준별로 3∼4학년 2개반, 5∼6학년 2개반으로 1반에 15명씩이 편성됐다.

캠프는 학생들이 배우는 즐거움을 느끼며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 할 수 있는 주제들로 구성됐다.

언어의 4가지 기능(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을 활용한 프로그램으로 집중적인 영어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외국어 의사소통능력 함양과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정미자 교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영어 학습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켜 궁극적으로 향후 외국 문화에 대한 이해 증진과 세계시민으로서의 자질을 함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