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학교 공사현장, 안전여부 점검한다
개교학교 공사현장, 안전여부 점검한다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8.01.11 16: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교육청, 올해 개교 예정인 13개 학교 시설 전반 점검
 세종시교육청은 시공 관계자를 격려하고 3월 개교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한 시공관리를 주문하는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9일 최교진 교육감의 세종예술고등학교 공사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시공 관계자를 격려하고 3월 개교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한 시공관리를 주문하는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대상은 2018년 3월 개교 예정 학교 13개교(원)이며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한 세종시교육청 간부공무원과 시설담당 공무원이 함께 전체 개교 예정 학교를 꼼꼼하고 세밀하게 살필 예정이다.

점검대상은 ▲건축 ▲토목 ▲전기 ▲가스 ▲기계 ▲소방 등 시설 전반으로 학생들이 오는 3월부터 등교하여 수업을 듣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내실 있게 점검할 계획이며,

특히, 이번 학교 신축현장 방문점검은 공사장 안전관리와 화재예방 그리고 세종시교육청의 올해부터 달라진 학사일정으로 인한 2월 교무실, 행정실 등이 입주가 가능하도록 공정관리를 점검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은 10일에는 교육행정국장 및 교육정책국장, 시설과장, 담당공무원이 함께 한결유초, 다정중을 방문·점검하였으며, 16일 새솔유, 새움유초, 다정유초, 17일 해들유, 대평유초, 금호중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에 지적된 사항은 즉시 시정조치하며 예산과 기간이 소요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긴급조치 후 조속히 위험요인을 제거하여 개교에 이상이 없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참 교육감님 2018-01-11 23:32:50
교육감님
당신은. 진보도 아닌
갑질 철학으로
감사해서 징계로
공포리더쉽으로
민주당 표깍아 먹고
갑질 교육감으로
기억합니다
다음 교육감은
당신과같은. 교육감후보는없었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