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센터 보육기업 데모데이 개최한다
세종센터 보육기업 데모데이 개최한다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7.12.2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는 21일 세종혁신센터 보육기업 및 창업촉진 멘토단, SSG멘토단, 창업지원기관 등이 함께하는 2017 보육기업 데모데이(Demo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종시 창업생태계조성과 세종시 창업 활성화를 위하여 세종혁신센터 보육기업, 창업촉진 멘토단, SSG(SK Special Group)멘토단, 엑셀러레이터 관계자, 창업보육기관 매니저 등 약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세종혁신센터 보육기업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우수 보육기업 소개 및 IR발표 후 보육기업, SSG멘토단, 창업촉진 멘토단, 창업보육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세종시 혁신성장 토크쇼’ 가 1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는 유니콘기업을 육성을 목표로 2017년 동안 진행된 세종센터 고유 프로그램인 S-MBA의 졸업식과 모의크라우드펀딩 우수기업의 성과를 표창할 예정이며, 3부 5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스타트업 멘토링 카페가 열린다.

스타트업 멘토링 카페에 방문하면, ‘킥스타터 런칭노하우’, ‘스타트업 미국진출 체험기’ 등 미국 크라우드펀딩 런칭에 성공한 2개의 성공스토리와 ‘스타트업 단계별 세무 리스크 관리’ 등 현장의 생생한 노하우를 듣고, 기업의 대표들과 자유로운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사업아이템으로 사업이 가능한지 등 궁금사항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스타트업 멘토링 카페4, 카페5를 방문하면, 세종센터 멘토단의 다양한 각도의 조언을 한번에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네트워킹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