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창업 여성 프로포즈 2017' 열렸다
'세종창업 여성 프로포즈 2017' 열렸다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7.11.2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창조혁신센터, 21일 여성 창업 메카 만들기 위해 출발알려
   세종시를 여성창업의 메카로 만들기 위한 '세종 창업 여풍 프로포즈 2017'이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열렸다.

세종 창조경제 혁신센터에서 세종시를 여성 창업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마련한 ‘세종 창업 여풍 프로포즈 2017’이 21일 오전 10시부터 세종시청 4층 여민실에서 열렸다.

세종시 여성 단체 대표들과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 관계자, 그리고 여성 경제인 등 4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서는 그동안 여성 창업 지원성과 발표와 함께 행사가 시작됐다.

특히, ‘세종 창업여풍 프로포즈 2017’에서는 전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퀸’ 공모전 시상식이 있었으며 김미경 강사의 특강이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아이디어 퀸 창업 공모전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사업화 부문

▲대상 이제원(데이터 몬스터스) ▲최우수상 강륜아(메리킹) ▲우수상 김주리(끼티엘), 문현덕(위즈덤 W 메디컬) ▲장려상 이다랑(그로잉맘), 송윤임(하이코두), 임현진(세븐트리)

◇아이디어 부문

▲대상 권혜진(이로우미) ▲최우수상 이소림,편윤정(엠엔 브이 컴퍼니) ▲우수상 김현지(Eva), 전혜린(라온 걸 프렌즈) ▲장려상 이유진(인트), 장은비(스텍업), 이채원(똑독)

   참석 내빈들이 여성 창업 희망의 바람 퍼포먼스를 진행하면서 여성들의 창업 열풍이 세종시에서 일어나기를 기원했다.
   여성 창업 관련 글귀가 들어있는 수건을 들고 참석자 전원이 창업 여풍을 외치고 있다.
   행사에 이은 인기강사 김미경 박사의 특강을 들으면서 참석 여성들은 활짝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